성남시 분당구 수내1동 임플란트 추천 리스트 7곳

성남시 분당구 수내1동 임플란트 추천 리스트 7곳

반갑습니다. 오늘은 임플란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임플란트는 성남시 분당구 수내1동에 위치한 목록으로 소개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임플란트의 의미와 장점들에 대해 알아볼 것입니다. 임플란트란, 손상된 치아를 대체하기 위해 티타늄 재질로 만든 인공 치아근을 이용해 구강내에 식립하는 치료 방법을 의미합니다. 임플란트는 높은 안정성과 자연스러운 모양으로 손상된 치아를 복구할 수 있어, 생활 편의와 자신감 회복에 큰 도움을 줍니다.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홍지호치과의원소개

즐거운 치과, 홍지호치과입니다.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로 13 월드비터 2층에 위치해 있어요. 네이버톡톡과 카카오채널을 통해 손쉽게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홍지호치과는 정확하고 세심한 진단을 통해 아프지 않게 치료해드립니다. 뛰어난 치과 진료를 가장 편안하고 즐겁게 경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저희 원장인 홍지호 원장은 성균관대학교 의과대학 임상조교수, 연세대학교 치과대학 임상조교수, 강북삼성병원 치주과 과장, 강남삼성병원 치주과 초대과장, 경희대학교 외래교수, 서울대학교 외래교수, 미국 펜실베니아대학교 치과대학 조교수 등 다양한 경력을 가지고 계셔요. 또한, 미국 치과 임플란트 학회 정회원, 미국 치과 보철학회 정회원, 미국 치과 협회 정회원 등의 자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희 또한 다른 전문의가 있어요. 보존과 전문의인 임지혜 선생님은 성균관대학교 치의과학 석사, 서울대학교 치의과학 박사 등의 학력을 가지고 있어요. 또한, 삼성서울병원 치과보존과 인턴, 레지던트 수련, 서울대학교 치과병원 치과보존과 임상강사 역임 등의 경력을 갖고 있습니다. 대한치과보존학회 인정의와 대한치과보존학회 정회원, 대한치과근관치료학회 정회원 등의 자격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희 홍지호치과는 동네 사람들에게 정확하고 편안한 치과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찾으셔서 더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부담없이 방문해보세요. 홍지호치과에서 가장 좋은 치과 경험을 만나보세요.

imgCaption0

2. 이한치과의원소개

이한치과의원은 경기 성남시 분당구 내정로165번길 50에 위치한 신뢰할 수 있는 치과입니다. 이곳은 자연치아를 살리기 위해 치주과 전문의가 직접 책임을 지고 진료를 진행합니다. 치주과 임플란트 인턴이자 레지던트 수료자로서 뉴욕 콜롬비아 치과대학에서 임플란트 보철과정을 수료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Bicon Implant 치과의사 지도자로서 전에는 정직한 탑치과 원장의 역할을 맡았으며 현재는 분당 서울대학교병원에서 치과 치주과 외래 교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한치과의원은 치과 치주과 전문의로서 보존과에서는 미세 현미경을 통한 신경치료와 충치 치료 등을 수행합니다. 이곳에서는 동네 사람들에게 정확하고 전문적인 치과 진료를 제공하여 건강한 입술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imgCaption0

3. 서울크리스탈치과의원소개

서울크리스탈치과의원은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40 페퍼저축은행빌딩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희 치과는 전치부에서의 심미적인 치료, 교과서 프로토콜대로의 원칙 및 정석진료 지향, 진료공간의 청결 유지 및 진료의 완벽성 추구를 강조하며, 동네 사람들에게 완성도 높은 결과물과 수준 높은 진료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치과는 공장형 치과가 아니며, 환자 한 분 한 분에게 맞춤 시술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imgCaption0

4. 서울바를정치과의원소개

“서울바를정치과의원은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9 시그마타워 402호에 위치한 치과보철과 전문의입니다. 분당서울대학병원과 고대병원의 교수 경력을 지닌 전문가로서, 20년 이상의 임플란트와 보철의 임상, 연구, 교육 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희 병원에서 제공하는 진료 분야로는 치과보철과 전문의, 고난도 임플란트 보철, 심미보철, 심미수복, 치아미백, 치주, 보존, 앞니교정이 있습니다. 높은 수준의 구강 관리와 치료를 통해 환자님들의 건강을 지키고, 치료 후에도 유지관리를 철저히 담당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5. 데일리치과의원소개

데일리치과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62 젤존타워II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데일리치과 입니다. 데일리치과는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며 최상의 서비스로 밝은 미소를 찾아 드리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최고의 진료를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며 병원만이 아닌 지역사회를 생각하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데일리치과는 첨단 의료장비 및 풍부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꼼꼼한 진료를 통해 여러분께 항상 최고의 만족을 드릴 것입니다. 여러분의 건강을 위해 노력하는 저희 데일리치과는 여러분 곁에 항상 있겠습니다. 이제 데일리치과 만의 진료와 의료서비스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하루 만나면 매일이 즐거운치과 데일리치과. 소중한 자연치아를 아끼는 치료에 저희 모든 의료진이 최선을 다합니다. 데일리치과의 진료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10:00 – 19:00이며, 목요일은 10:00 – 21:00까지 진료합니다. 토요일은 10:00 – 14:00까지 진료하고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휴무입니다.

imgCaption0

6. 김진걸치과의원소개

김진걸 치과는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해 있으며, 럭스타워 7층에 진료센터와 6층에 제2진료실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건강한 미소를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는 김진걸 치과는 서울대 치의학 박사 및 미국 치주과 전문의가 함께하여 정확한 진단과 명료한 치료계획을 통해 과잉진료 없이 올바른 치료를 진행합니다. 주요 진료 분야로는 임플란트 및 뼈이식, 심미 보철치료, 성장기 치아교정, 치아, 잇몸, 및 턱관절 통증 치료, 스케일링 예방치료 등이 있습니다. 근처 동네에 사는 분들께서는 김진걸 치과에서 전문적이고 안전한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같은 동네에 사시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imgCaption0

7. 베스티스치과의원소개

베스티스치과의원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에 위치하고 있는 치과입니다. 우리 병원은 잘 설명드리는 병원으로 환자분들께 치료방법 및 그 장단점에 대해 성의를 다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또한, 선진국가의 가족주치의처럼 치과질환이 있을 때에는 제일 먼저 상담하실 수 있는 편한 의료진이 되어 가족주치의의 역할을 해내고 있습니다. 더불어 치아 보호의 기수가 되기 위해 치아를 아끼고 살리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 있으며, 예방치료 교육 및 사업에 최선을 다해 치아를 잃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대의학의 세분화로 인해 각 과별 전문의 사이의 이견이 있을 시에는 환자분의 입장에서 세운 종합적인 치료계획으로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재료의 발전에 따라 치의학은 빠르게 진보하고 있는데, 본 병원은 새로운 학문적 발전을 치료에 응용할 수 있는 연구하는 병원으로서 발전하는 기술을 환자에게 빨리 적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베스티스치과의원을 찾아 주셔서 동네 사람들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임플란트는 인공치아 또는 기타 인체 조직을 대신하는 의료 장치이다. 손상된 치아나 조직을 대신하여 기능과 미 esthetics를 복원해줄 수 있다. 임플란트는 티타늄으로 만들어진 작은 나사 모양의 매재이며, 치은에 식물되어 골에 자라나게 한다. 이렇게 자라난 임플란트는 치아 세트를 지지하고 대체하며, 편안하고 가장 자연스러운 느낌을 제공한다. 임플란트는 치아 유지와 기능 회복에 중요한 옵션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수명은 잘 관리하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임플란트 FAQ

Q. 임플란트 수술에 어떤 종류가 있나요?

A. 임플란트 수술에는 종류별로 바로식, 미니 임플란트 등이 있습니다. 바로식 임플란트는 기존의 이물질을 제거하고, 티타늄 이물질을 이용해 인공 이물질을 식각한 후 이물질을 삽입하는 방식입니다. 미니 임플란트는 티타늄 나사를 이용하여 이물질을 바로 조형하는 방식입니다.

Q. 임플란트 수술의 회복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임플란트 수술 후 전체적인 회복 기간은 개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보통 3~6개월 정도가 소요됩니다. 수술 후의 통증 및 부작용은 일반적으로 몇 주 동안 지속될 수 있으나, 이는 개인의 상태와 세부적인 수술 방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Q. 임플란트 수술을 받기 전에 어떤 검사가 필요한가요?

A. 임플란트 수술 전에는 인지도 검사, 파노라마 엑스레이, 치조계측, 구강 보호의학 확인 등 몇 가지 검사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검사는 수술 전 환자의 구강 상태와 소생 성공률을 평가하기 위하여 필요합니다. 정확한 진단을 위해 의사와 상담하여 필요한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