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정왕1동 임플란트 추천 리스트 7곳

시흥시 정왕1동 임플란트 추천 리스트 7곳

오늘은 임플란트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손실된 치아를 대신할 수 있는 치과 치료 방법 중 하나로, 시흥시 정왕1동에 위치한 병원에서도 다양한 임플란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인공 잇몸과 인공 치아를 이용해 손상된 치아를 대체하는 치료법으로, 민감한 치아 문제를 해결하고 자신감과 편안함을 되찾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 다음에는 임플란트의 장점과 치료 과정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공단서울치과의원소개

서울공단치과는 경기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 공단서울치과의원입니다. 소개글 첫 줄에는 주소가 언급되었으므로, 한 줄 멘트를 추가하고자 합니다.

서울공단치과는 풍부한 경험과 실력을 갖춘 대표원장이 이끄는 치과입니다. 이곳은 서울대학교 치의학대학원 출신으로 통합전문의 대표원장이 상담부터 치료,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진료를 진행합니다.

진료시간은 월/수/금요일에는 9시 30분부터 6시 30분까지, 화요일에는 9시 30분부터 9시까지(야간진료), 목요일에는 12시부터 5시 30분까지입니다. 또한, 중간에 점심시간이 있는데, 1시 30분부터 2시 30분까지입니다.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휴무입니다.

서울공단치과는 이웃들에게 알리고자 하는 내용을 소개하는 글입니다.

imgCaption0

2. 이튼튼치과의원소개

이튼튼치과의원은 경기 시흥시 중심상가4길에 위치한 시흥(시화) 정왕동의 치과입니다. 정교한 치료를 제공하는 28년의 임상 경험을 통해 환자 중심의 치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치과 방문에 대한 두려움으로 비싼 진료 비용과 진료 시 발생하는 통증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튼튼치과는 과잉진료가 되지 않도록 노력하며, 통증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튼튼치과의 원활한 진료를 위해 우수한 의료진과 의료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심미보철, 충치치료, 신경치료, 사랑니 발치, 스케일링 등 다양한 진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수요일 야간 진료제도 운영하고 있어 퇴근 후에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튼튼치과는 경제적인 부담을 줄이기 위해 필요한 치료만을 제안하며,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는 경우에는 사전 예약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영어로 진료를 받고 싶은 외국인 환자들도 언제든지 환영하며, 토요일은 직장인들을 위해 2시까지 진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수요일은 오후 9시까지야간 진료를 진행하고 있으니 직장인들에게 편리한 방문시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3. 시화치과의원소개

시흥시에 위치한 개방병원인 시화치과를 소개합니다. 시화치과는 시화병원의 일환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주소는 경기 시흥시 옥구천동로374번길 83 송산빌딩 2층 205호입니다. 저희 병원은 동네 사람들에게 원하는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대기 시간이 있을 수 있는 네이버 예약 대신, 병원으로 연락 주시면 편리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예약 시간 변경이 필요한 환자분들께는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리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궁금한 사항이나 빠른 상담이 필요한 분들은 언제든지 병원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시흥시에 계신 분들께서는 저희 시화치과를 찾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imgCaption0

4. 시흥공단치과의원소개

시흥공단치과의원은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임플란트 전문치과입니다. 업체는 경기 시흥시 산기대학로 105 화인골프 1층에 위치해 있어요. 이 치과의 원장은 서울대 출신으로서 치아 건강을 위한 진료를 직접 수행하고 있습니다. 시흥공단치과의원은 많은 경험과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환자들의 치아건강을 지켜드리고 있습니다. 엄선된 최신 치과 장비를 갖춘 시설과 친절한 의료진들이 환자들을 위한 완벽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중한 치아건강을 위해 시흥공단치과의원을 방문해보세요. 치과 전문가들이 최상의 치료를 제공할 것입니다.

imgCaption0

5. 에이스치과의원소개

에이스치과의원은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저희 병원은 다양한 치과 시술을 제공하고 있으며, 임플란트, 보철, MTA교정(부분교정), SPLINT(스프린트), 이갈이, 코골이 장치 등을 포함한 다양한 치료를 실시합니다. 소통을 중요시 여기며, 환자 여러분의 입장에서 최적의 치료 방법을 찾아드리고, 친절하고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동네 사람들에게 편안하고 효과적인 치과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치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imgCaption0

6. 유디치과의원 시흥점소개

유디치과 시흥점은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검진기관 등록 치과의원으로, 가족을 진료하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하는 장소입니다. 유디치과는 풍부한 시술 경험을 지닌 의료진들이 각 분야별로 숙련된 노하우와 풍부한 시술 경험을 바탕으로 진료를 하며, 자체 교육 센터를 통해 선진 의료 기술과 축적된 경험에 의해 진료의 질을 높입니다. 또한 첨단 의료 시설과 양질의 고급 재료를 사용하여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각 분야별로 전문화되고 세분화된 인력을 통해 고객 중심의 맞춤형 진료를 선사합니다. 또한 오랜 세월 동안 축적한 경영 노하우로 원가 절감을 이루어 서민들의 진료 부담을 낮추고 있으며, 규모의 경제는 진료 비용 단가를 낮추지만, 유디치과만의 전문화, 조직화, 분업화된 시스템을 통해 보다 수준 높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디치과는 의료 선진국인 미국으로 진출하여 노련한 시술과 높은 만족도로 15개 지점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교민들과 현지인들에게도 각광받고 있는 선진 치과로서 세계 각지로 향하는 글로벌 치과로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유디치과는 구강질환 예방을 위해 정기적인 스케일링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예방이 치료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유디케어캠페인을 통해 저소득층, 소외계층, 복지혜택의 사각지대에 있는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나눔 활동을 하고 있으며, 독도 홍보 지원 및 해외 빈곤 국가 지원 등의 사회적 책무도 성실히 이행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7. 서울보스톤치과의원소개

월,수,금 10:00~19:00, 화,목 10:00~21:00, 토 09:30~14:30까지 서울보스톤치과의원에서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치과에서는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수면치료, 심미보철, 치아성형, 치주치료, 틀니 등 다양한 치료가 가능합니다. 특히 임플란트의 경우 치주, 전악, 앞니, 임플란트 재수술, 뼈이식 임플란트 등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또한 크라운, 라미네이트, 충치치료, 신경치료, 맞춤 보철물, 브릿지, 인레이, 레진 등 심미보철에 대한 치료도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치아위치성형, 잇몸성형, 치아미백, 치은미백, 잇몸미백 등 치아와 잇몸의 아름다움을 살리는 치료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치과치료는 의료보험으로도 가능하며, 임플란트와 틀니는 보험으로도 가능합니다. 서울보스톤치과의원은 경기 시흥시 중심상가3길 10 한솔프라자에 위치해 있습니다. 본 원은 기존 예약 환자분들로 인해 당일 예약이 어려울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즐겁고 편안한 치료를 원하신다면 서울보스톤치과의원으로 오세요. 저희 원은 항상 여러분의 치과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임플란트는 손상된 또는 결측된 치아를 대체하기 위해 사용되는 치과 장치입니다. 이는 티타늄으로 만들어진 작은 나사 모양의 구조물로 이뤄져 있으며, 임플란트는 틀지 않고 튼튼하게 턱뼈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인공치아를 지지하고 안정성을 제공하여 식사, 말하기, 웃음 등의 일상 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러한 이점으로 인해 임플란트는 일반적으로 다른 대체 수단보다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으며, 환자들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FAQ

Q. 임플란트는 어떤 치료 방법인가요?

A. 임플란트는 손실된 치아를 대체하기 위해 인위적으로 제작된 인조치아를 잇달아심하는 치료 방법입니다. 이 과정에서 티타늄 임플란트를 환자의 턱뼈에 박아 고정시키고 그 위에 인조치아를 부착합니다.

Q. 임플란트 치료는 안전한가요?

A. 임플란트 치료는 안전하며 오랜 기간 동안 효과적인 치료 방법입니다. 전문적인 치과 의사의 진단과 계획에 따라 정확한 시술을 받으면 안정성과 성공률이 높아집니다.

Q. 임플란트 치료는 비용이 어느 정도 드는가요?

A. 임플란트 치료는 환자의 개별적인 상황과 치료 방법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임플란트 치료는 다른 대안 치료 방법에 비해 비용이 높을 수 있으나, 장기적으로 생각했을 때 임플란트의 효과와 지속성을 고려하면 가치 있는 투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