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김남국 국회의원, ‘기초연금법 일부개정벌률안’ 대표발의…어르신 기초연금액 40만원으로 상향

안산시 김남국 국회의원, ‘기초연금법 일부개정벌률안’ 대표발의…어르신 기초연한도 40만원으로 상향

시사 연내 분양권 매매 가능할까hellip; lsquo;실거주 의무 폐지rsquo; 등 국회 갑론을박 수도권 분양가 상한제 주택 실거주 의무 폐지와 재건축 부담금 완화 등 부동산 연관 법안에 대한 논의가 이달 30일 국회에서 진지하게 시작됩니다. 임대 사기 특별법에 밀려 첫번째 계획보다. 논의가 늦어졌지만 일부분 법안을 놓고 여야가 이견을 보여 공방이 펼쳐질 것으로 보입니다. 29일 국토교통부와 국회에 따르면 국회 국토교통위원회는 30일 국토법안심사소위원회를 열고 연관 법률을 심의합니다.

수도권 분양가 상한제 주택 실거주 의무를 폐지하는 주택법 개정안과 재건축 부담금을 완화하는 재건축 초과이득 환수에 관한 법률(재건축초과이득 환수법) 개정안, 1기 신도시 재건축 방안이 담긴 노후계획도시 재정비 특별법 등이 대상입니다.


불체포특권 폐지의 목소리
불체포특권 폐지의 목소리


불체포특권 폐지의 목소리

얼마 전 한국갤럽이 조사한 설문에 따르면 우리나 만 18살 이상 1000명을 대상으로 물어본 결과 57%가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것은 어떻게 보면 당연한 결과일지도 모르겠습니다. 국민의 인식과 꽤나 괴리감이 생기는 제도인 데다가 과거의 냄새가 너무나 강하기 때문입니다. 모든 국민이 엄정한 법의 적용을 받는 것과 달리 국회의원만이 이러한 특권을 누리는 것은 국회의원선거 때마다. 외치는 소리와 다르게 느끼는 동기 중의 하나입니다.

요즈음은 정보화 시대지만 우리나라는 초고정보화 시대를 살기 때문에 아래의 흔적을 쉽게찾을 수 있는 세상입니다. 어제 한말 오늘 한말이 틀리면 구설수에 오르기 너무 간단한 세상입니다.

국회의원 혜택
국회의원 혜택

국회의원 혜택

국회의원의 위와 같은 혜택은 일을 하지 않아도 지급됩니다. 구속되기도 힘들지만 구속돼도 세비를 받음. 급여 : 국회의원의 연봉은 2022년 기준 약 1억 5천만 원(세전 봉급 약 1,250만 원)입니다. 약 5000만원의 입법, 특별 활동비 외 정책 개발비와 자료발간, 홍보, 출장비 사무실 : 45평 규모 사무실을 국회 위원회관에 제공 보좌진을 최대 9명의 고용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