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2022년 수습기자 모집

연합뉴스2022년 수습기자 모집

ULSAN etc 울산시는 울주군 서생면 일원에서 경남 김해 진례를 연결하는 연장 60의 4차선 울산김해 고속도로 개설을 추진한다고 밝혔습니다. 경남이 추진 중인 연동 도로와 연계할 경우 울산 도심에서 1시간 초중반대에 가덕도 신공항으로 접근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좋은 소식이네요, 가덕도 게다가 새로운 대처방안이 될지도 모르겠어요. 울산시는 KDI 연구진이 지난 1월 울산을 방문해 울산 트램 1호선의 노선을 답사한 뒤 경제성을 긍정적인 태도로 평가했다는 점을 주목하고, 특히 울산양산부산 광역철도와 맞물려 통과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회전 일시정지 위반 하루 평균 2건 적발
우회전 일시정지 위반 하루 평균 2건 적발

우회전 일시정지 위반 하루 평균 2건 적발

울산경찰청은 우회전 시 일시정지 의무 단속이 진지하게 시작된 지난 4월22일부터 이달 6일까지 보름동안 총 29건을 보행자 보호 의무 위반으로 단속했다고 밝혔습니다. 대점은 보행자가 횡단보도를 건너는 중이거나 횡단보도에 진입하려는 상황인데도 멈추지 않고 지나가다가 적발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적발시 과징금 6만원과 벌점 10점 입니다.

국내 코스피 코스닥 주가 조작 뉴스로 난리입니다.
국내 코스피 코스닥 주가 조작 뉴스로 난리입니다.

국내 코스피 코스닥 주가 조작 뉴스로 난리입니다.

지난주, 8개 종목의 주가가 급락하며 주가 조작의혹이 불거졌습니다. 유명 연예인과 상장회사 임원출신까지 연루된 것으로 알려졌어요. 주가 조작에는 기호 투자 상품인 CFD차액결제거래가 통로로 이용된 사실이 드러났어요. 사기 용의자들은 CFD를 사용해서 3년간 조금씩 주가를 조작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반대매매란? 반대매매는 투자자가 자기가 보유한 주식을 담보로 돈을 빌리거나 신용대출로 주식을 매입한 후, 빌린 돈을 제때 갚지 못할 경우 증권사에서 한꺼번에 주식을 처분하는 매매입니다. 내가 돈을 갚지 못할 때도 발생하지만, 내가 담보로 건 주식의 가치가 일정 수준이하로 떨어질 때도 발생합니다.

원화의 체력 고갈
원화의 체력 고갈

원화의 체력 고갈

힘 빠지는 원화 미국 달러인덱스DXY가 현재 해 2 하락했는데, 원화도 달러 대비 5.5 하락했습니다. 즉, 약해진 달러보다도 원화가 더 약하다는 거입니다. 현재 해 주요국 가운데 원화보다. 더 나약한 통화는 많지 않아요. 멕시코 페소, 브라질 헤알, 인도네시아 루피아 같은 것을 비롯해 웬만한 신흥국의 통화원칙은 현재 해 45 상승했어요. 신흥국 외에도 한국과 그나마 경제구조가 유사한 대만의 대만달러나 중국의 위안화 가치도 상승했어요. 이것은 수출에 민감하다는 점으로는 설명이 불충분하다는 것을 보여주죠. 골치가 아프네요, 중간에 한번 다시 살아나나 했었는데 어김없이 다시 올라버리는 달러 환율. 대한민국의 암흑기가 드리우는 것 같아서 뭔가 서글픕니다.

울산 스마트시티 조성사업체 군 선정

거점형 스마트시티 사업은 도시 전역의 이슈를 해결하기 위한 설루션을 개발구축해 스마트시티의 확산 거점을 조성하는 사업으로 선정된 지자체에는 하나하나씩 국비 200억 원지방비 1대 1 매칭이 지원됩니다. 울산시는 4차 산업구조 및 신계획을 창출하기 위한 고급 혁신도시로 도약하기 위해 우정혁신도시 및 성안동 일대를 스마트시티로 조성하는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해외사절단 울산 방문 잇따라

중국과 미국, 칠레 등 해외사절단들이 주력산업구조 인프라를 벤치마킹하기 위해 울산을 대거 방문했습니다. 코로나19로 중단됐던 해외교류가 다시 기지개를 켜면서 경제성장의 밑거름이 될 전망입니다. 울산이 벤치마킹 할게 있나요?? 울산 시내버스 임금협상전략 타결 실패 울산 시내버스 노사가 합의 조정기간을 다음 달 3일까지 연장하기로 해 26일 대중교통마비는 막았지만, 임금협상은 물론 단체협약에서도 마땅한 조정안이 나오지 않은 만큼 전면파업 우려가 여전합니다.

한 번에 해낼 리가 없습니다.고 생각했지만, 파업이 없길 바랍니다.

울산부산 시외버스 운행 중단

울산과 부산 노포동 같은 것을 잇는 시외 직행버스 운행이 5월 1일 부로 중단됐습니다. 시외버스 운행 중단에도 낮에는 부산까지 가는 시내버스 같은 것을 이용할 수 있어 그나마 다행이지만, 심야 버스는 관리를 중단한 기업 버스가 유일한만큼 시민 불편은 불가피할 것으로 보입니다. 해운대 직행 버스는 아직 운행 중이라고는 하는데, 학창 시절에 사용하던 동래 야간버스 노선은 이제 삭제되었습니다. 계속해서 불경기로 인해서 적자 중이라고 하시니 방법이 없을는지. 시내버스는 계속해서 운행 중에 있습니다.

영풍정밀, 성장률 모멘텀 강화

깜짝 실적영풍정밀의 1분기 매출은 235억 원, 영업이익은 43억 원으로, 전년 대비 하나하나씩 40, 266 증가했어요. 비수기인데도 불구하고, 수주 게다가 376억 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관련 FAQ 자주 묻는 질문

우회전 일시정지 위반 하루 평균 2건

울산경찰청은 우회전 시 일시정지 의무 단속이 진지하게 시작된 지난 4월22일부터 이달 6일까지 보름동안 총 29건을 보행자 보호 의무 위반으로 단속했다고 밝혔습니다.

국내 코스피 코스닥 주가 조작 뉴스로

지난주 8개 종목의 주가가 급락하며 주가 조작의혹이 불거졌습니다.

원화의 체력 고갈

힘 빠지는 원화 미국 달러인덱스DXY가 현재 해 2 하락했는데, 원화도 달러 대비 5.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