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원짜리 변호사 등장인물 몇부작 원작 총정리

천원짜리 변호사 등장인물 몇부작 원작 총정리

탄탄한 구성과 배우들의 열연으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SBS 금토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8회 줄거리입니다. 천원짜리 변호사 시청률은 8회 기준 전국 15.0수도권 15.6, 닐슨 코리아를 기록했습니다. 냉철하고 철두철미한 수사력을 인정받던 천지훈은 왜 도른자 천원짜리 변호사가 됐을까? 천지훈 변호사의 전사에 대한 궁금증이 있었는데요. 지훈의 검사 선배 나예진이 지훈 아래쪽에서 시보로 일하고 있는 백마리에게 과거 사건을 들려주는 형식으로 알려줍니다.

천원짜리 변호사 7회 줄거리에서 지훈의 아버지 김명섭에게 불법 비자금이 흘러들어간 걸 알게 된 지훈이 취조실에서 직접 김명섭을 조사합니다. 그러나 조사 직후 김명섭은 투신자살하며 지훈에게 큰 상처를 남깁니다.


천원짜리 변호사 백마리김지은
천원짜리 변호사 백마리김지은

천원짜리 변호사 백마리김지은

사법연수원생 법조계의 로열패밀리 출신으로 태어났으며 스펙은 그에 걸맞게 매우 화려하면서 미래는 눈부신 사법연수원의 마지막 기수인 백마리는 탄탄대로일 줄 알았던 자신의 길에 큰 걸림돌을 만난다. 수석 졸업을 앞두고 있던 그녀는 천변이라는 짱돌을 만나게 되었고 순탄하기만 하였던 인생에 급브레이크가 걸리게 되었으며 천원짜리 변호사를 좋게 보지 않았따. 마리가 승리를 자신하였던 순간에 나타나 제동을 거는 천변, 그러한 천변 아래쪽에서 두 달을 버티지 못하면 로펌에 들어올 생각은 꿈에도 하지말라는 할아버지의 경고에 머리가 아파옵니다.

천원짜리 변호사 천지훈남궁민
천원짜리 변호사 천지훈남궁민

천원짜리 변호사 천지훈남궁민

가성비 변호사 화려한 선글라스에 유럽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체크무늬 정장을 입고 다니는 남자로 매일 다마스를 타고 그가 향하는 곳은 다름아닌 다방 사무실입니다. 영국에 셜록이 있다면야 한국에는 천지훈이 있었으나 느물느물 거리다가도 법정에 들어섰다. 하면 치밀하고도 날카로운 변론을 펼치는 지혜로운 법조계의 이단아 같은 인물. 단 돈 천원으로 살 수 있는 변호사가 천지훈으로 이와 꽤 비슷한 수식을 듣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의 수임료가 천원인 이유는 자신이 천변이기 떄문이라고 말합니다.

천원짜리 변호사 사무장박진우

세탁소 사장 천변의 첫 의뢰인으로 성은 사요 이름은 무장이라 사무장이라고 불리운다. 역사 속 장군들을 존경하였던 부친께서 지어주신 이름으로 이름과 행동이 아주 찰떡인 사람입니다. 하필이면 천변을 만나게 되어 월급은 고사하고 힘들게 번 자신의 돈만 쓰며 제 차를 몰고 다니고 천변의 뒤치다꺼리를 도맡아서 하는건 물론 월세를 독촉하는 건물주 잔소리역시 사무장 몫입니다. 온갖 투덜거림은 다. 하면서도 천변의 여러 일들을 수습하는데 힘을 써주며 천변과는 떨어질래야 떨어질 수 없는 찰떡궁합과도 같은 콤비라고 볼 수 있어요.

천지훈의 사건 해결 방식은?feat. 우영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사건 해결 방식은 에피소드 상에 제시한 법 뿐만 아니라 새로 적용할 수 있는 법을 통한 우영우 변호사의 속사포 랩이 해결책이었다면, 천지훈의 사건 해결 방식은 이미 에피소드 상에 제시한 법 안에서 천지훈의 발상의 전환과 화려한 말빨. 그리고 한번은 꼭 법이 아닌 빙고로 빠른 시간내에 통쾌하게 사건을 해결해야만 되는 것입니다.

천원짜리 변호사 사무장 역 박진우

천변의 첫 의뢰인. 성은 사요 이름은 무장이라, 역사 속 장군들을 존경했던 부친께서 지어주신 이름이 아주 찰떡인 본 투 비 사무장.하필 천변을 만나 월급은 고사하고 제 돈 쓰고 제 차 몰면서 천변 뒤치다꺼리를 도맡아 합니다. 월세 독촉하는 건물주 잔소리도 사무장 몫입니다. 아우 미쳐 자신이 미쳐, 전생에 무슨 원수가 져서. 투덜대면서도 천변의 온갖 꼴통 짓을 수습해 줍니다. 천변과는 떨어질래야 떨어질 수 없는 찰떡궁합 콤비. 셜록과 왓슨 안 부럽다.

서영준 파트너 변호사 하성광

법무법인 백의 파트너 변호사이자 검사 서민혁의 아버지로 법무법인 백을 법무법인 백서로 바꿔보겠다는 야망을 가진 인물입니다. 매사 날카롭고 신중한 편이지만, 아들 앞에서만큼은 한없이 약해지는 아들바보입니다. 탄탄한 전개와 스토리, 매력적인 캐릭터들로 인해 천원짜리 변호사 원작이 있을 것이라고 예상하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다음 전개와 결말이 궁금하신 분들은 원작을 통해 얼른 확인하고 싶어 하시는 마음도 이해가 갑니다.

하지만, 이런 예상과는 달리 천원짜리 변호사 원작 작품이 없는 오리지널 드라마라고 합니다. 그러니 방송을 통해서만 이어지는 전개를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혹시 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SBS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시 보기를 통해 감상이 가능하니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천원짜리 변호사

사법연수원생 법조계의 로열패밀리 출신으로 태어났으며 스펙은 그에 걸맞게 매우 화려하면서 미래는 눈부신 사법연수원의 마지막 기수인 백마리는 탄탄대로일 줄 알았던 자신의 길에 큰 걸림돌을 만난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천원짜리 변호사

가성비 변호사 화려한 선글라스에 유럽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체크무늬 정장을 입고 다니는 남자로 매일 다마스를 타고 그가 향하는 곳은 다름아닌 다방 사무실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천원짜리 변호사

세탁소 사장 천변의 첫 의뢰인으로 성은 사요 이름은 무장이라 사무장이라고 불리운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