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로또 판매점 한곳을 통해서 2등 당첨자가 한꺼번에 103장이나 쏟아져

포커스 로또 판매점 한곳을 통하여 2등 당첨자가 한 번에 103장이나 쏟아져

경기가 어려울수록 서민들의 발길이 더 잦아지는 곳. 바로 복권 판매처입니다. 혹시나 당첨될까 아니면 당첨만이 살 길이란 마음으로 복권을 사곤 하는데요. 돼지 수백 마리가 품 안으로 뛰어들었다느니 얼굴도 모르는 윗대 어르신들이 당첨 번호를 불러줬다는 꿈을 고민하며 대박의 주인공은 나야나를 속으로 되뇌는 분들도 많으실 것입니다. 복권에 당첨되면 뭐 할까라는 유쾌한 상상을 하며 한주를 보내기도 하죠. 저희 동네 복권판매점도 요즘에 사람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 그런데요 로또를 사신 분들 사이에서는 미쳤다.

조작이다라는 불만이 요즘에 쏟아지고 있습니다.


jun숫자 형식의 아이디 연금복권도 당첨
jun숫자 형식의 아이디 연금복권도 당첨

jun숫자 형식의 아이디 연금복권도 당첨

이와 함께 2023년 1월 DC인사이드 로또 갤러리에 올라온 비슷한 아이디의 당첨자에까지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23/01/21~18/01/21 jun**숫자 전복 당첨내역 총체적 보기”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게시물에는 ”jun**숫자” 형식의 아이디가 2018년 1월 23일부터 2023년 1월 21일까지 총 329회 당첨됐다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복권이 훼손되거나 분실되는 꿈
복권이 훼손되거나 분실되는 꿈

복권이 훼손되거나 분실되는 꿈

꿈속에서 안타까움이나 감성적인 아픈 마음이 클수록 무언가를 잃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공로를 상대방이 가로챌 수 있습니다. 귀중품 지갑 등이 분실될 수도 있으니 비록 꿈이지만 오늘 정도는 상품 간수를 조심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분실되었다가 다시 찾게 되었다면 손해 보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훼손이 된 복권이 당첨이 되었다면 당첨금액보다. 지출이 더 클 수 있습니다. 지출액이 더 크더라도 당첨되는 것이 이득이겠죠 자금줄이 막히는 굴곡없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훼손 및 분실이 되었는데 오히려 속이 후련했다면 얽매인 일에서 해방됨을 암시합니다.

인터넷 후기글 재조명

뿐만 아니라 jun2라는 아이디를 가진 한 누리꾼이 2022년 연금복권 1등, 2등 이후 오랜만이네요. 소소하게 즐기세요라고 남긴 인터넷 후기글이 재조명되면서, 그가 연금복권에도 당첨됐었다는 추측이 퍼지고 있습니다.

이를 본 많은 이들은 의아함을 감추지 못했으며, 한 누리꾼은 동행복권 측에 “전자복권 당첨자 중 ”jun**” 아이디 당첨 목록이 정말 많은데, 왜 매번 같은 사람만 고액 당첨되는 거냐. 계정당 10만 원 한도인데 확률적으로도 말이 안 된다”라는 질문글을 남겼습니다.

복권 1회 구매한도 5000원

전자복권은 현금이 없더라도 온라인으로 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그런데 사행성과 중독성이 있다는 점을 감안해 당국은 복권 지불 수단을 계좌이체로 한정했으며, 1회 구매 한도도 5000원으로 제한했습니다.

관련 FAQ 항상 묻는 질문

jun숫자 형식의 아이디 연금복권도

이와 함께 2023년 1월 DC인사이드 로또 갤러리에 올라온 비슷한 아이디의 당첨자에까지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복권이 훼손되거나 분실되는

꿈속에서 안타까움이나 감성적인 아픈 마음이 클수록 무언가를 잃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후기글 재조명

뿐만 아니라 jun2라는 아이디를 가진 한 누리꾼이 2022년 연금복권 1등, 2등 이후 오랜만이네요.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