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북구 우창동 임플란트 추천 소개 7곳

포항시 북구 우창동 임플란트 추천 소개 7곳

다음은 포항시 북구 우창동에 위치한 임플란트에 관한 설명적, 전문적, 교훈적인 정보 포스팅 입니다. 포항시 북구 우창동에 위치한 임플란트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임플란트란, 손상된 치아를 대신해 인공적인 치아를 심는 치과 치료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튼튼하고 자연스러운 치아를 재생하기 위한 좋은 대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소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나이와 상태의 환자들에게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앞으로 임플란트의 장점과 절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우리가족 치과의원소개

우리가족 치과의원은 경북 포항시 북구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업체명과 함께 주소인 “경북 포항시 북구 새천년대로1075번길 1″을 알려드립니다. 저희 치과는 0세에서 100세까지 모든 가족들에게 치아 건강을 전담하는 곳입니다. 우리가족 치과의원은 보존/보철치료, 임플란트, 사랑니발치, 치아교정 등 다양한 경험이 풍부한 진료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진료는 환자의 구강상태와 질환에 맞게 정확하고 치계적인 시스템으로 실시되고 있습니다. 우리 동네 사람들에게 치아 건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신뢰할 수 있는 치과 진료를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소개하고자 합니다. 우리가족 치과의원에서는 당신과 가족 모두의 밝은 웃음과 건강한 미소를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방문해주시면 성심 성의껏 치료해드리겠습니다.

imgCaption0

2. 요하네스치과의원소개

요하네스치과의원은 경북 포항시 북구 새천년대로 906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요하네스치과는 밝은 미소를 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다양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이곳에서는 임플란트, 치아교정, 치주치료, 충치치료, 사랑니발치, 수면치료, 신경치료, 구강검진, 소아치료, 심미보철 등 모든 치과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요하네스치과는 환자분의 아름다운 미소를 되찾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진료 시간은 변동될 수 있으니 내원 전에 연락을 주시고, 당일 예약의 경우 예약으로 인해 대기 시간이 길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소한 한 번은 방문해 보실 수 있도록 어서 방문해 주세요.

imgCaption0

3. 하얀e치과의원소개

하얀e치과의원은 경북 포항시 북구 용두산길 5 백화빌딩 2,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에도 진료를 진행하여 항상 환자님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저희 치과에서는 임플란트, 치아교정, 충치치료, 치아성형, 치아미백, 사랑니발치, 소아진료 등 치과에 대한 모든 진료를 하나의 장소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환자님의 아름다운 미소를 되찾아드리는 것입니다. 진료 시간은 평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30분까지, 토요일과 공휴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일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오후 1시부터 2시까지입니다. 위치는 GS수퍼마켓 포항두호점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북부소방서에서 ABC볼링장 방향으로 가시면 됩니다. 문의는 054-231-2828로 연락 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imgCaption0

4. 라인치과의원소개

우리 동네에 위치한 라인치과의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포항시 북구 우창동에 위치한 라인치과의원은 탁월한 서비스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많은 이들의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병원은 대곡로 47 효성빌딩 3층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우수합니다.

라인치과의원은 최신 장비와 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치과 의사들은 높은 전문 지식과 경험을 가지고 있어 모든 진료에 자신감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친절하고 상세한 설명을 통해 환자들이 진료 과정을 이해하고 만족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라인치과의원은 일반적인 치과 관리뿐만 아니라 치아 보철, 임플란트, 미백, 치아 교정 등 다양한 치료 옵션을 제공합니다. 환자들의 다양한 치아 문제에 대해 전문성을 바탕으로 맞춤형 치료 방안을 제시해드립니다. 또한, 환자의 편의를 위해 여러 가지 보조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라인치과의원은 치과 진료를 필요로 하는 북구 주민들에게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 동네의 신뢰할 수 있는 치과의원으로써, 라인치과의원은 언제나 환자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대곡로 47 효성빌딩 3층에 방문하거나 전화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라인치과의원에서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imgCaption0

5. 이성진치과의원소개

포항시 북구 우창동에 위치한 이성진치과의원을 소개해드릴게요. 우리 동네에 있는 이성진치과의원은 경북 포항시 북구 새천년대로 1041 쌍용상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성진치과의원은 정확하고 전문적인 치과 진료를 통해 동네 사람들에게 편안하고 건강한 입술을 가질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친절하고 프로페셔널한 의료진들이 최신 장비와 기술을 바탕으로 치료를 진행하며, 환자들의 건강과 안정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이성진치과의원은 예방 치료부터 심각한 치과 문제까지 다양한 진료를 제공하며, 치아의 보존과 환자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만일 치과 관련 문제가 있거나 예방에 관심이 있다면, 이성진치과의원을 찾아보세요. 전문적인 사전 예약 시스템을 통해 진료 시간을 손쉽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6. 동부치과의원소개

동부치과의원은 경북 포항시 북구 용두산길 39 그린상가 301호에 위치한 임플란트 전문 치과입니다. 치아에 불편을 느끼시는 분들은 언제든지 내원하시면 친절한 상담과 함께 최상의 진료를 약속드립니다. 임플란트뿐만 아니라 심미, 틀니, 보철, 수복, 보존 등 치과 관련 모든 부분을 전문적으로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친절한 서비스와 최고의 의료진, 최고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편안한 마음으로 오시면 편안한 진료로 보답하겠습니다. 동부치과의원의 소식은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7. 신세계치과의원소개

포항시 북구에 위치한 신세계치과는 섬세한 진료 서비스와 평생 책임 주치의 시스템을 자랑합니다. 전국 최고 수준의 전문화된 진료 시스템은 외국 치과 의사들로부터도 극찬을 받고 있습니다. 신세계치과는 최첨단 장비들을 보유하고 있어 환자들에게 더 나은 치료를 제공합니다. 디지털 구강 스캐너, 구강암 판별 조명장비, 디지털 CT, PACs, 수면 마취 시스템, 심실 제세동기, 레이저 근관충전 장치, 중화 시스템, 미백기, 레이저 우식 탐지기, Yoshda dental chair, T scan 등 최첨단 장비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엄격한 소독 멸균 및 방호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안전한 진료를 진행합니다. 신세계치과는 20여 년의 노련한 임상 경험과 함께 높은 수준의 고객 서비스로 환자들에게 더욱 편하고 쉬운 치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imgCaption0

8. 우리들치과의원소개

우리들치과는 북구 중앙로에 위치한 치과로, 정직한 진료로 포항 주민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보여지는 부분 외에도 보이지 않는 곳까지 최선을 다하는 우리들치과는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만족을 넘어서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고객의 감동을 위해 더 발전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포항에 계시는 분들께서는 우리들치과를 찾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임플란트는 일반적으로 치아와 관련하여 사용되는 의료 기술입니다. 이는 손상된 치아를 대체하는 인공 치아를 삽입하는 프로세스를 가리킵니다. 임플란트는 치아가 부족하거나 손상된 경우에 사용되며, 특히 잇몸과 뼈에 지지력을 제공하여 인공 치아가 올바르게 움직일 수 있게 합니다. 일반적으로 치과 전문의가 설치하며, 신속하고 효과적인 치아 복원을 위해 많은 사람들에게 선택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FAQ

Q. 임플란트는 무엇인가요?

A. 임플란트란 누락된 이빨이나 이빨을 심는 경우에 사용되는 치과 치료 방법입니다. 임플란트는 티타늄 재질의 나사 모양 장치로 이빨이 빠져나간 부분에 직접 구현되어 안정성과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Q. 임플란트 수술 과정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A. 임플란트 수술은 일반적으로 지역마취를 통해 실시되며, 임플란트를 심기 위해 치아 뼈에 작은 구멍을 뚫습니다. 이후 임플란트를 이 구멍에 나사 모양으로 지속적으로 투입하고, 치아 뼈가 치아 장치에 불편함 없이 고정될 때까지 치료를 마무리합니다.

Q. 임플란트 치료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A. 임플란트 치료는 안정적인 티타늄 재질, 내구성 및 실용적인 이점으로 인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원래 이빨과 같은 모양, 크기 및 기능을 제공하여 환자에게 자연스러운 미소를 되찾을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또한 인접한 치아를 보호하며, 뼈 손실 예방 및 유지 보수 가능성을 제공하여 장기적인 구강 건강을 도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