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배틀그라운드 신규 서비스 통역 (노트북은 절대로 가벼운거 쓰세요)

PUBG 배틀그라운드 새로운 서비스 통역 (노트북은 절대로 가벼운거 쓰세요)

요즘에 이 게임 덕분에 조립PC업체들이 호황이라고 합니다. 바로 배틀그라운드입니다. 저는 배틀그라운드를 하기 위해 데스크탑을 조립하진 않았지만, 어쨋든 배틀그라운드를 누리고 있는 유저기도 합니다. 배틀그라운드 덕분에 조립PC 업체들의 매출만 높아졌을까요? 요즘에 PC방을 가보게 되면 빈 자리를 찾기 힘들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배틀그라운드를 누리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이야기는 집에 좋은 PC가 있더라도 여럿이 함께 했을 때 더욱 재미있다는 뜻입니다.

저도 역시 그렇고요. 여럿이 함께 게임을 하고싶지만 여건이 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바로 음성채팅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같에 게임하는 팀원간의 대화가 게임의 승패를 결정지을 수 있으므로 배틀그라운드를 하는 유저들에게는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0 펍지 배틀그라운드 통역
0 펍지 배틀그라운드 통역

0 펍지 배틀그라운드 통역

통역 하루전 아는 동생한테 물었더니, 펍지 엄청 저명한 회사라고 그러더라구요? 펍지 듣도 뉴스 못한 곳이라. 배그가 뭔지도 몰랐는데, 베틀그라운드 이야기 들으니. 아 들어봤다.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통역은 대한민국 시간으로 오후 1시에 진행이 되었고, 약 40분 동안 할 예정이었습니다. 기준의 시간보다. 약 20분 전 쯤 Zoom에 로그인 해서 채널에 접속을 해 있었습니다. 대기업?의 론칭답게. 통역도 터키어 뿐만아니라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일본어, 아랍어 그 외 많은 언어권 통역사 분들이 대기하고 있었어요 1시가 됐는데, 아직 진행을 하지 않았고, 담당자분께서 참가자들이 아직 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설정하기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설정하기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설정하기

이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연동할 차례입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설치 위치를 스팀 배틀그라운드를 설치한 위치와 동일하게 설정하여 연동시키겠습니다. 먼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해주세요. 우측 GAME START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Daum 게임 컨트롤러도 더해서 설치해주시고 다시 첫번째 눌렀던 GAME START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아래와 같이 배틀그라운드 설치 런처가 실행됩니다.

이 화면이 보인다면 이제 다. 끝났습니다. 기본 설치 경로는 C:Daum GamesPUBG 인데 우리는 이것을 방금 복사해 뒀던 스팀 배그가 설치된 경로로 바꿔줄 겁니다.

알아두어야 할 점

이제 컴퓨터에서 고유한 폴더에서 스팀 배틀그라운드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모두를 실행하여 즐기는 것 이기 때문에 인게임 설정 또한 연동되게 됩니다. 스팀에서 감도를 바꾸면 카카오에서 실행했을 때도 똑같이 바뀌고 카카오에서 단축키를 바꾸면 스팀에서도 동일하게 변경됩니다. 왜냐하면 게임 파일이 동일하기 때문입니다. 인게임 설정에서 클라우드 저장 기능도 있지만 모든 설정값이 저장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스팀과 카카오는 플랫폼 자체가 다르기 때문에 카카오배그와 스팀배그 유저가 같이 만나는 법은 없습니다. 지금은 대한민국 서버와 카카오 서버 유저도 줄고 있고 아시아 서버도 게임큐가 빠르게 잡히지 않아 화려하게 유저가 줄었다는 느낌이 드는데요. 차라리 카배와 스배가 통합되어 이 이슈를 해결하는 것은 어떨지 생각이 듭니다. 요즘에 SSD도 많이 저렴해지고 있지만 굳이 동일한 정보를 중복으로 설치하여 자원을 낭비하는 것보다.

매번 묻는 질문

0 펍지 배틀그라운드 통역

통역 하루전 아는 동생한테 물었더니, 펍지 엄청 저명한 회사라고 그러더라구요? 펍지 듣도 뉴스 못한 곳이라.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연동할 차례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알아두어야 할 점

이제 컴퓨터에서 고유한 폴더에서 스팀 배틀그라운드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모두를 실행하여 즐기는 것 이기 때문에 인게임 설정 또한 연동되게 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