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카페) 수국 가득한, 북촌에가면

제주도 카페) 수국 가득한, 북촌에가면

여자들만의 특수한 제주여행 2일 차 새미동산과 델문도 카페를 방문했습니다. 감귤체험, 카페, 핑크뮬리 꽃농장, 동물체험, 수국, 스파펜션을 경영하는 새미동산을 택시를 타고 이동합니다. 함덕해수욕장에서 15여분 정도 이동하니 도착했습니다. 음료를 주문하면 무료입장가능합니다. 저희는 음료를 선주문선결제한 후 수국정원을 둘러본 후 시원하게 음료를 마셨습니다. 아쉽게도 올해는 꽃들이 너무 일찍 피고 져서 그나마 수국이 조금 남아있었습니다.

수국이 군데군데 남아있긴 하지만 다른 구경거리가 많아 행복했습니다. 하지만 다시 함덕해수욕장으로 나가야 하는데 택시가 잘 잡히지 않아 한참 기다렸답니다.


imgCaption0
보롬왓 수국길

보롬왓 수국길

제주도 보롬왓 수국길이입니다. 녹색과 하얗고 푸른빛이 도는 수국이 어우러져서 정말 이뻤습니다. 그리고 포인트는 여기 말고도 수국길을 따라 쭈욱 들어가면 또 이쁜 포인트가 나와요 아주머니 친구분들끼리 오셨는데 이 길에서만 사진을 찍고 뒤에도 똑같겠지하고 가시던데 안됩니다. 꼭 안까지 구경하고 가셔요 저희도 사실 몰랐다가 그냥 산책 겸 걸으려다. 아 여기가 비밀정원이구나 하면서 감탄했었습니다. 수국길에 돌담이 있어 거기에 폰을 올려두고 급하게 찍어봤습니다.

그 밖의 카멜리아힐

관람하시는 길마다. 이름이 있고, 그에 맞는 콘셉트가 있습니다. 안내표지판을 읽어보시고 어떤 점을 중점으로 보시면 되는지 확인하시면 좋습니다. 저는 딱 이지점에서 그만 보고 밖으로 나왔어요. 여기까지 보는데 2시간 걸렸고, 13 정도 되는 지점이었습니다. 정말 넓죠? 충분한 시간적 여유를 가지시고 관람을 꼭 하시기 바랍니다.

중간에 이렇게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카페가 있습니다. 소나기가 오는 날이어서 길에서 달팽이도 만날 수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달팽이가 엄청 커서 깜짝 놀랐습니다.

벙커 펜션

일박 이용한 함덕 벙커펜션입니다. 함덕해수욕장 근처이며 조용한 동네 안에 있으며 룸두 개를 저희만 이용하니 넓고 조용했습니다. 바비큐도 할 수 있다고 했지만 저희는 취사는 하지 않았습니다. 여행 와서는 주방에 안 들어가는 게 여자들만의 여행 국룰 아니겠습니까? 방에 모기들이 좀 많았지만 전기모기향도 피우고 뿌리는 약도 제공해 주셔서 모기 물리지 않고 잠들었습니다. 캡슐커피머신도 준비되어 있어 따뜻한 모닝커피도 즐겼답니다.

다음에 가족여행 때도 이용하고 싶은 숙소입니다.

카멜리아힐 총평

어른과 함께 가시는 여행이라면 반드시 가보시기 바랍니다. 어른들은 엄청 좋아하시더라고요. 비가 많이 밀려드는 정도가 아니라면 어느 정도 비가 내려도 충분히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포토존이 엄청 많습니다. 이쁜 사진들 많이 찍으실 수 있습니다. 관람료가 비싸지는 않습니다. 인터넷 예매 시 좀 더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어른과 함께 간다는 전제에서는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제주도 수국 카페 마노르블랑

마노르블랑은 서귀포시에 자리한 정원이 보기 좋은 수목원식물원카페입니다. 여기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유럽수국축제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축제기간은 4월부터 8월까지입니다. 우리나라 최남단에 위치하고 있어 노지 수국들이 우리나라에서 가장 급속도로 개화 중입니다. 제주 수국을 비롯하여 전 지구 30여 종 7천 여본 수국은 오직 마노르블랑에서만 만날 있습니다. 작년에 비해 더 많고 여러 수국들로 준비되었고 사랑과 정성으로 가꾸어진 여러 수국들을 마노르블랑 곳곳에서 만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보롬왓 수국길

제주도 보롬왓 수국길이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 밖의 카멜리아힐

관람하시는 길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벙커 펜션

일박 이용한 함덕 벙커펜션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